한국을 넘어 전 세계 중심이 되다!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 언론보도 > 언론보도

[뉴스브라이트]제1회 한국전통문화콘텐츠대상 시상식 대회장 한동균 선정

  • 관리자 (taemin)
  • 2018-12-30 20:25:00
  • hit529
  • vote0
  • 183.99.212.149

[뉴스브라이트-구세주기자]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이사장 김태민)은 우리나라 문화예술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아가 국내와 세계에 이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할 한국전통문화콘텐츠연구원에 가장 큰 행사인 제1회 한국전통문화콘톈츠대상 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으로 한동균 행정원장 (GS안과)을 선정했다.

전통문화콘텐츠대상 조직위원장 한동균

 

한동균행정원장은 국내 문화예술분야에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으며 한국서화협회(서예.서양화 이사/작가), 한국예술작가협회(부회장/작가)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다. 대내외적으로는 국가대표 선수회 상임이사, 나눔과 기쁨 의료분과 위원장, 아프리카 아시아 난민교육 후원회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현재 강남 GS안과 행정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오는 12월29일토요일 오후 2시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제1회 한국전통문화콘텐츠대상식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리나라 문화예술에 활력을 불어넣음으로써 면모를 일신하며 나아가 내외에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는 한국전통문화콘톈츠정책연구원은 우리 문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에 심원한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우리나라인 만큼 현재 세계적으로 널리 뜨고 있는 ‘한류’는 결코 우연이 아니다. 이는 온 국민의 문화 역량의 결집이며 그 결실이 한류임은 우리 국민 모두가 잘 알고 있다.

한국전통문화콘톈츠정책연구원은 2018년에 설립 하였지만 실제적으로 2014년부터 한국전통문화평론가회에서 시작하여 지금의 제호인 한국전통문화콘텐츠연구원으로 다시 태어 났다고 보면 된다.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 ‘전통문화예술과 대중문화’에 기점을 두고 있으며 한류문화 아이콘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전통문화콘톈츠정책연구원은 한 마디로 일반시민이 주인공이 되고 열린 문화예술을 지향하고 있으며, 문화예술에 관심을 가진 모든 이들이 각각의 분야에 전력함으로써 떠오르는 해처럼, Star와 같은 높은 이상을 실현할 수 있는 광장을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와 같은 목적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문화예술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신인들을 발굴하여 몇 해 전부터 문화예술대상 시상식을 가져왔다. 이는 우리 전통문화 영역에 큰 기둥을 세우고자 함이며, 더 큰 전문가에 길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 이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